본문 바로가기
가끔씩육아맘

아이엠덕_김해 어린이 수영장

by sunny_0546 2023. 3. 16.
반응형

김해는 소도시라 그런지 대도시에 비해서 여러 가지 선택의 폭이 좁은 편이다.  사설 어린이 수영장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 못한 편이라 집 근처에 있다면 그곳을 다닐 것인가 말 것인가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엠덕_김해어린이 수영장이 다행히 집 근처에서 운영 중이다.  그리고 그곳에 만족하며 잘 보내고 있다.  

 

물놀이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수영을 일찍 가르치려고 했다.  하지만 갑자기 코로나가 터지는 바람에 2년 정도 미뤘다가 작년 여름부터 아이엠덕 수영장을 보내게 되었다.  첫 달은 주 1회를 보냈는데 재밌다고 해서 그다음 달부터는 주 2회를 다니고 있다.   

 

아이들은 뭐든지 빨리 배우는 편이라 생각해서 수영도 몇 달만 배우면 자유형, 배형, 평형, 접영까지 다 배울 거라 생각했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일주일에 2회 기준으로 8개월 차에 자유형, 배형을 편안하게 하게 되었고 현재는 평형을 배우는 중이다.  오랫동안 꾸준히 배워서 그런지 자유형과 배형하는 걸 보니 몸을 쭉쭉 펴며 잘 하기는 한다.  꼬박 1년 정도 다니게 되면 접영까지 배울 것 같다.   

 

이 수영장의 한 달 수강료는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다.  주 2회에 260,000원을 지불하고 있다.  학원비가 비싸기는 했지만 수영이라는 스킬을 배워두면 아이가 수영장에서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보내기도 했고,  어른들처럼 몇 개월만 배우면 4가지 수영 스킬을 다 배울 수 있을 거라 예상했었다.  어른들은 6개월 정도 하면 4가지 수영 스킬을 모두 배우는 과정인데 반해 아이들은 조금 오래 걸리는 듯하다.   현재 10개월 차 수영을 배우는 아이는  수영장에서 틈틈이 선생님이 재밌게 놀아줘서 좋아하고 또래의 아이들과 함께 운동하고 노는 것을 즐긴다.  그래서 지금은 매우 만족하며 보내고 있다.   

 

 아이엠덕 김해수영장의 장점  

1. 픽업 서비스를 하는데 아이들 픽업하고 집에 내려주고 하시는 분들이 조금 나이 드신 분들이다.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잘 챙기신다.  

2. 젊은 수영 강사 선생님들이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틈틈이 아이들과 재밌게 놀아주는 모습을 보게 된다. 

3.  이모님들이 아이들 샤워를 시켜주고 머리카락까지 드라이기로 말려서 집으로 보내 준다.   

 

최근에 아이엠덕 2호점을 김해 내동에 냈다고 한다.  1호점인 삼계는 레인이 좁은 느낌이 있는데 2호점은 새로운 시설이니 조금 좋은 거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나는 집이 가까운 1호점에 만족하고 있다.  

수영 시간

 

반응형

'가끔씩육아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등학생 시력교정  (0) 2023.12.13
초등학생 시력회복  (0) 2023.01.27

댓글